컨택센터 육성지원사업
○ 컨택센터의 안정적인 인력수급 및 교육지원
○ 기존 컨택센터 유지 및 신규유치활동을 위한 지원 사업
사업개요
- 사업예산 : 총 424백만원 (시비)
사업비 직접수행비 수수료 총 예산 399,210천원 3,590천원 21,200천원 424,000천원 - 수행기관 : (사)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/ 위탁운영
- 참여대상 : 대전 전지역 컨택센터(약 104개 센터)
세부지원내용
- 컨택센터 전문인력양성 : 840명
* 신규상담사 80명, 재직자직무향상 705명, 예비관리자과정 10명, 자격증과정 30명, 고객응대전문가 15명 - 상담사 유형별 프로그램 실시 및 가족화합한마당 추진
기대효과
- 상담심리코칭, 상담사전문가, QA과정 등 자격증 교육을 통하여 개인역량 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