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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 육성지원사업
○ 컨택센터의 안정적인 인력수급 및 교육지원
○ 기존 컨택센터 유지 및 신규유치활동을 위한 지원 사업
사업개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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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예산 : 총 424,000천원
- 사업기간 : ~ 2024. 12.
- 수행기관 : (사)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/ 위탁운영
- 지원대상 : 대전 관내 컨택센터(약 104개 센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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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진목적 :
- 컨택센터 전문인력 양성 지원으로 상담사 직무역량 강화
- 청년 신규채용 컨택기업에 인건비 지원을 함으로써 일자리 창출 도모
세부지원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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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 전문인력양성 : 840명
* 신규상담사 80명, 재직자직무향상 705명, 예비관리자과정 10명, 자격증과정 30명, 고객응대전문가 15명
- 상담사 힐링 프로그램 및 우수 컨택센터 · 우수 상담사 표창
- 컨택센터 가족화합한마당 축제 개최
기대효과
- 상담심리코칭, 상담사전문가, QA과정 등 자격증 교육을 통하여 개인역량 강화
문의 : (042)719-8335 / (042)719-83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