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컨택센터 육성지원사업

○ 컨택센터의 안정적인 인력수급 및 교육지원
○ 기존 컨택센터 유지 및 신규유치활동을 위한 지원 사업

사업개요

  • 사업예산 : 총 424,000천원
  • 사업기간 : ~ 2024. 12.
  • 수행기관 : (사)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/ 위탁운영
  • 지원대상 : 대전 관내 컨택센터(약 104개 센터)
  • 추진목적 :
    - 컨택센터 전문인력 양성 지원으로 상담사 직무역량 강화
    - 청년 신규채용 컨택기업에 인건비 지원을 함으로써 일자리 창출 도모

세부지원내용

  • 컨택센터 전문인력양성 : 840명
    * 신규상담사 80명, 재직자직무향상 705명, 예비관리자과정 10명, 자격증과정 30명, 고객응대전문가 15명
  • 상담사 힐링 프로그램 및 우수 컨택센터 · 우수 상담사 표창
  • 컨택센터 가족화합한마당 축제 개최

기대효과

  • 상담심리코칭, 상담사전문가, QA과정 등 자격증 교육을 통하여 개인역량 강화

문의 : (042)719-8335 / (042)719-8346